반응형
올인원 비즈메신저 채널톡 가입
코로나19로 우리는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마스크로 일상생활을 하면서 답답하고
말을 하는 횟수도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작년 한해만큼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한적이 있는지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고 나면 네이버톡톡으로 여러가지 문의를 할수 있듯이
요즈음 쇼핑몰에 가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물을수 있는
채널톡이 많이 생겼습니다.
전화대신에 상담채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직접 전화를 하는 경우에는 시간의 소요가 많이되는 데요
채널톡으로 상담하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경우의 상황에 맞는 선택을 해서
상대방에게 내가 원하는 정보의 질문에 가까운 선택후에 상담을 하게 됩니다.
학원 기업체 쇼핑몰등에서 채널톡으로 채팅상담을 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으며 채널톡의 도입으로 성과를 보고있기에 만족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하러 쇼핑몰에 방문을 하면 대체로 오른쪽 아랫쪽에
상담을 할 수 있는 채널톡이 있는경우가 있어서 궁금한 문의사항을
입력을 하면 그때그때 즉각적으로 답변을 줘서 편리하기도 합니다.
반응형
'인터넷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트렌드 사용법 (0) | 2021.05.16 |
---|---|
채널톡 가입하기 (0) | 2021.05.08 |
카카오톡 장애 오류 (0) | 2021.05.07 |
부산은행 인터넷뱅킹 (0) | 2021.05.02 |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0) | 2021.04.04 |